킬로나 리조트에서 휴가를 즐기세요

킬로나(Kelowna)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오카나간 밸리(Okanagan Valley)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캐나다에서 22번째로 큰 대도시 지역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북쪽으로는 레이크 컨트리(Lake Country), 그 다음에는 버논(Vernon), 남서쪽으로 피치랜드(Peach Land), 남쪽으로는 서머랜드(Summerland)와 접합니다. 인근 지역에는 웨스트 뱅크, 핀트리, 빅 화이트, 레이크 컨트리 및 러틀랜드가 있습니다.

관광지이기 때문에 킬로나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여름 동안 관광객들은 골프, 하이킹, 자전거 타기와 같은 특정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알파인 스키와 노르딕 스키가 모두 좋아하는 활동입니다. 인기 있는 스키 및 스노보드 리조트로는 레플리카 Big White 스키 리조트, Silver Star 스키 리조트, Crystal Mountain, Apex 스키 리조트 및 Mount Baldy 스키 리조트가 있습니다. 다른 주요 명소로는 워터프런트 파크와 시티 파크가 있습니다. 두 공원 모두 좋은 물 전망을 제공하며 캐주얼한 산책과 해안가 전망에 이상적입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다양한 와이너리가 있습니다. Mission Hill Estate Winery는 이 지역에서 유명한 포도원 중 하나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와인 산업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 알려주는 아름다운 BC(브리티시 컬럼비아) 와인 박물관이 있습니다. 와인 축제는 1월에 시작하여 10월에 끝납니다. 킬로나에는 12개 이상의 와이너리가 있으며 과일 주스와 스낵의 인기 있는 제조업체인 Sun-Rype도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휴가, 회의, 이벤트 또는 휴양을 위한 완벽한 환경이 되는 우수한 날씨와 도시 편의 시설로 인해 이곳을 방문합니다. Okanagan Valley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천국입니다. 관광객들은 도로나 비행기를 통해 쉽게 이곳에 갈 수 있습니다. 밴쿠버에서 차로 단 4시간, 캘거리에서 경치 좋은 캐나다 로키산맥을 지나 7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밴쿠버, 캘거리, 에드먼턴, 위니펙, 시애틀, 토론토에서 비행기를 타고 킬로나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Kelowna에 취항하는 주요 항공사에는 에어캐나다, 웨스트젯 및 호라이즌/알래스카 항공이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킬로나에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에 머물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 관광객들은 음식과 스낵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파 메시지의 도움으로 몸을 이완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모든 걱정을 잊고 즐기기 시작합니다. 이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기타 편의 시설로는 에어컨이 완비된 체육관, 수영장, 테니스 코트, 골프 코스, 윈드서퍼, 어린이 놀이터 등이 있습니다.

Okanagan Valley의 부티크와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명한 쇼핑몰은 오차드 파크 몰, 다운타운 버나드 애비뉴 및 판도시 빌리지입니다. 여름에 관광객이 오면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이 시기에 즐길 수 있다. Center of Gravity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가장 큰 종합 스포츠 축제 중 하나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킬로나의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9개의 해변이 있습니다. 이 해변에서 잔디 구역, 그늘, 피크닉 구역 및 놀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